SUPPORT

iOttie는 여러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만족할만한 답변이 없거나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문의메일’에 있는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iOttie 제품은 최고의 품질 기준에 맞게 생산되고 테스트됩니다. 다음 보상정책은 제품의 결함, 배송중 손상 등에 해당합니다. iOttie 혹은 iOttie 공식 지정 업체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만 아래 정책에 해당됩니다. iOttie의 모든 제품은 1년간의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품질보증에 해당되지 않을 때
  • 사용자의 부주의, 잘못된 사용, 목적에 맞지 않은 사용,
    사고, 관리 부족
  • 부적절하거나 인증되지 않은 방식의 수리로 인한 손상
  • 임의 개조/변조 제품
  • 정식 iOttie 제품이 아닌 경우(위조품)
품질보증에 해당되지 않을 때
  • 품질보증에 해당될 때
  • 손상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때
  • 생산 과정에서 결점이 있을 때 
  • 정상적인 사용 중 불량이 있을 때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
02-2088-0977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 제한사항

iOttie는 iOttie 제품을 사용하며 발생된 간접적, 부수적 혹은 징벌적 손해배상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iOttie 품질보증 정책은 전자기기를 포함한 개인적 자산에 대한 수리, 교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 교환

iOttie.co.kr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구입 후 14일 이내에 반품 혹은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포장이 훼손되는 등, 제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혹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미개봉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하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된 택배 회사를 통해 진행하셔야 하며, 다른 택배 회사를 이용하셔서 발생되는 비용은 구매자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만약 iOttie에서 직접 구입한 물품이 아닐 시에는 판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되어 iOttie는 어떤 환불도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정책은 비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으며 iOttie는 그와 관련해 어떠한 보상 책임도 없습니다. 품질보상 정책에 따른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 영수증을 필히 소지해야 합니다. 품질보증에 관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2-2088-0977 혹은 korea@iottie.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8길 8, 4층 (주)아이오티코리아
02-2088-0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