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정책

iOttie 제품은 최고의 품질 기준에 맞게 생산되고 테스트됩니다. 다음 보상정책은 제품의 결함, 배송중 손상 등에 해당합니다. iOttie 혹은 iOttie 공식 지정 업체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만 아래 정책에 해당됩니다.

iOttie의 모든 제품은 1년간의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품질보증에 해당되지 않을 때
  • 사용자의 부주의, 잘못된 사용, 목적에 맞지 않은 사용, 사고, 관리 부족
  • 부적절하거나 인증되지 않은 방식의 수리로 인한 손상
  • 임의 개조/변조 제품
  • 정식 iOttie 제품이 아닌 경우(위조품)
  • 사용으로 인한 손상

 

 

품질보증에 해당될 때
  • 손상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때
  • 생산 과정에서 결점이 있을 때
  • 정상적인 사용 중 불량이 있을 때

 

품질보증 정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cs@iottie.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사항
iOttie는 iOttie 제품을 사용하며 발생된 간접적, 부수적 혹은 징벌적 손해배상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iOttie 품질보증 정책은 전자기기를 포함한 개인적 자산에 대한 수리, 교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iOttie는 iOttie.com에서 직접적으로 구입한 상품에 대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구매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 후 14일까지 환불을 보증합니다. 14일 후에는 어떠한 환불이나 교환 요구도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품질보증 정책이나 결함 있는 제품에 관하여서는 14일이 지나도 환불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14일 안에 발생한 소비자의 변심 등으로 인한 환불에 대해서는 모든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받은 소비자는 환불 운송료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만약 iOttie에서 직접 구입한 물품이 아닐 시에는 판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되어 iOttie는 어떤 환불도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정책은 비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으며 iOttie는 그와 관련해 어떠한 보상 책임도 없습니다. 품질보상 정책에 따른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 영수증을 필히 소지해야 합니다. 품질보증에 관한 문의사항은 cs@iottie.com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iOttie 품질보증 정책은 법적인 권리이며 주에 따라 다른 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 의무정보 요청

품질보증에서 명시한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교환을 받기 위해서는 iOttie가 결함을 확인해야 합니다. 쉬운 절차를 위해서 결함 관련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결함이 사진을 통해 명백히 확인 가능한 경우 바로 교환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결함이 명백히 확인되지 않는 경우 반송 라벨을 보내드리고 iOttie에서 수거하여 검사를 진행합니다. 검사를 통해 결점이 발견되면 iOttie에서 교환해드립니다. 소비자는 교환 시 구매에 관련된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변심
25달러 이상의 물건을 환불할 때에는 15%의 재포장 요금이 부과됩니다. 소비자의 변심에 따른 환불은 구매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소비자는 반드시 구매 관련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위 내용은 영어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임으로 정확한 내용을 위해 영어 원문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내용 숙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